블록스트리트

  • 16분 전

    서베이 "캐나다인 67%, 5년 안에 암호화폐로 급여 수령 희망"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중개업체 캡테라가 캐나다인 1000명을 대상으로 서베이를 한 결과, 응답자의 67%가 5년 안에 암호화폐로 급여를 받길 원한다고 답했다. 응답자 중 25%는 암호화폐를 보유 중이라고 답했으며 37%는 곧 구매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58%는 팬데믹 기간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암호화폐 보유자 중 대다수는 BTC, ETH를 가장 선호했으며 그 다음으로 DOGE, LTC, ADA를 선호했다. 연령별로는 암호화폐 보유자 중 41%는 23~35세였고, 34%는 18~22세였다. 암호화폐 구매를 망설이는 이유로는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 부족(64%), 시장 변동성(40%) 등을 꼽았다.

  • 27분 전

    비앙코 리서치 CEO "미 SEC, 디파이에 대한 비타협적 태도 바꿔야"

    미국 투자자문회사 비앙코 리서치(Bianco Research)의 짐 비앙코(Jim Bianco) CEO가 디파이에 대한 전세계 관심이 급증하는 데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비타협적이고 경직된 태도를 일관해 투자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야후파이낸스 주최 웨비나에서 "디파이 성장은 막을 수 없는 일"이라며 "국민들이 디파이를 이용하지 못하도록 저지해선 안 된다"고 말했다. 지분증명(PoS) 방식의 이더리움 2.0에 대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그는 "올 상반기 내 이더리움 2.0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는 진정한 탈중앙화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 43분 전

    보고서 "BTC 일일 거래량 43%, 美 증시 거래 시간에 발생"

    코인텔레그래프가 아케인 리서치 보고서를 인용, 1월 16일 기준(현지시간) BTC 일일 거래량의 43%가 미국 증시 거래시간에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1일(36%) 대비 7%p 증가한 규모다. S&P500과 비트코인 90일 상관관계는 2020년 10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미국 증시 개장과 함께 비트코인 거래가 증가하는 경향이 나타난다. 보고서는 또 비트코인이 최종 랠리 전 38,000 달러까지 떨어질 수 있다면서, 미국 증시 거래시간에 이러한 가격 변동이 나타날 수 있다고 내다봤다.

  • 59분 전

    비트코인 선물 ETF 상장 3개월…'서학개미' 470억 순매수

    뉴시스가 19일 한국예탁결제원 증권정보포털 데이터를 인용, 지난해 10월19일부터 전날까지 국내 투자자들은 비트코인 선물 ETF인 '프로셰어 비트코인 스트래티지 ETF(BITO·비토)'를 3919만달러(약 467억원)가량 순매수했다고 전했다. 프로셰어의 비트코인 선물 ETF는 지난해 10월19일 뉴욕증권거래소(NYSE) 데뷔 첫날 4.85% 급등하며 주목을 받았으나 최근 비트코인 하락세로 인해 성적이 부진하다. 암호화폐 ETF 전문가이자 CEC캐피털의 이사인 로랑 크시스는 "이번 달 비트코인 ETF에서 40억달러가 유출됐으나 유입된 자금은 10억달러 수준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 1시간 전

    익명성 강화 프로젝트 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출시

    익명성 강화 블록체인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 님(Nym)이 코스모스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Nyx를 출시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다. Nyx는 멀티체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CosmWasm에 기반하며 가스비가 저렴하고 5초 내 거래를 처리한다. 앞서 님은 10개월 간 이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 1시간 전

    분석 "BTC 40,000 달러선 지지 중요.. 채굴 청문회 주목"

    코인데스크가 싱가포르 암호화폐 자산 운용사 스택펀드(Stack Funds) COO 매튜 딥(Matthew Dibb)을 인용해 "암호화폐 시장은 최근 증시 하락에도 불구, 낮은 거래량이 유지되며 회복 중"이라면서 "비트코인은 40,000 달러 심리 지지선을 방어하지 못하면 청산 규모가 커지며 30,000 달러 중반까지 하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는 이와 관련해, 20일로 예정된 미 하원 에너지 상업 위원회의 암호화폐 채굴 청문회가 가격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진단했다.

  • 1시간 전

    터키 집권여당, 메타버스 회의서 암호화폐 규제 논의

    터키 집권여당이 월요일 개최한 메타버스 회의에서 암호화폐 규제에 대해 논의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전했다. 이 자리에서 터키의회 부의장인 Mahir Ünal은 "암호화폐에는 금융 및 법적 규제가 모두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정보통신기술부 부의장인 Ömer Ileri는 "암호화폐에서 소셜미디어에 이르기까지 혁신을 위한 명확한 법률 제정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 1시간 전

    후오비 벤처스, 유럽 암호화폐 지갑 플랫폼 Bit2Me와 파트너십

    후오비 그룹의 글로벌 투자 자회사 후오비 벤처스가 유럽 암호화폐 지갑 플랫폼 Bit2M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후오비 벤처스는 수천만 개의 B2M 토큰을 매입, 자금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구체적 매입 규모는 밝히지 않았다. Bit2Me는 작년 9월 진행한 ICO에서 2000만 유로(약 270억원)를 조달한 바 있다.

  • 1시간 전

    크로스체인 플랫폼 모바이크, 문빔 네트워크 지원

    컴포저블 파이낸스의 크로스체인 플랫폼 모자이크(Mosaic)가 폴카닷 기반 이더리움 호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문빔 네트워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모자이크 이용자는 뭄빔과 문리버, 이더리움, 팬텀, 아발란체, 아비트럼, 폴리곤 간 토큰 전송이 가능해진다. 모자이크는 레이어 간 크로스체인 자산 이체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 1시간 전

    스타크넷, 이더리움 Goerli 테스트넷에 알파 v0.7.0 출시

    이더리움 확장성 개선 프로젝트 스타크넷 개발사 스타크웨어(StarkWare)가 이더리움 Goerli 테스트넷에 스타크넷 알파 v0.7.0을 출시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컨트랙트가 업그레이드됐으며 블록 넘버 및 블록 타임스탬프 등 기능이 도입됐다.

실종아동찾기
아동권리보장원로고
실종아동사진
김은지 (여, 당시 만4세)
실종일자 : 2002/11/12
실종지역 : 서울시 동작구
위로가기